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window programming
- Mesh Processing
- Graphics
- shader programming
- 베지에 곡선
- 오픈지엘
- 윈도우
- 컴퓨터 구조
- 그래픽스기초
- OpenGL
- bezier curve
- 윈도우 프로그래밍
- 셰이더프로그래밍
- shader
- 렌더링
- Win32 API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win32
- 윈도우 구조
- 윈도우프로그래밍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Geometry Modeling
- 그래픽스
- modeling
- 컴퓨터 아키텍쳐
- 운영체제
- c4d
- denoising
- MFC
- 셰이더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Modeling Techniques] Heat Flow Simulation on Meshes 본문
메쉬 위에서 시간에 따른 heat flow를 시뮬레이션해보았다. 소스 점들(형광색)에서부터 메쉬 위를 따라서 열이 퍼져나가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기법은 소스 점들로부터 다른 모든 영역까지의 측지거리를 계산하는데에도 응용될 수 있다.
[개발 환경]
C++ / OpenGL / Visual Studio
[참고]
Crane, Keenan, Clarisse Weischedel, and Max Wardetzky. "Geodesics in heat: A new approach to computing distance based on heat flow."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TOG) 32.5 (2013): 1-11.
'컴퓨터 그래픽스 > 3D 모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deling Techniques] Mesh Shader (0) | 2021.10.21 |
---|---|
[Modeling Techniques] Mesh Retopologizing/Remeshing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Smoothing/Denoising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2D-Unfolding/Parameterization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Curvature (0) | 2021.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