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raphics
- 컴퓨터 아키텍쳐
- bezier curve
- Win32 API
- Mesh Processing
- c4d
- OpenGL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윈도우프로그래밍
- 셰이더
- window programming
- 그래픽스기초
- 운영체제
- 컴퓨터 구조
- Geometry Modeling
- modeling
- 렌더링
- shader
- 셰이더프로그래밍
- 윈도우
- 그래픽스
- 베지에 곡선
- win32
- MFC
- 윈도우 프로그래밍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오픈지엘
- 윈도우 구조
- denoising
- shader programming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소개글 본문
여러분께 컴퓨터 그래픽스, 3D 모델링을 소개하기 위해 만든 공간입니다.
[e-mail] wjdgh283@hanmail.net
[lab] http://gaia.dongguk.edu
[orcid] https://orcid.org/0000-0002-6708-6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