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셰이더프로그래밍
- 셰이더
- shader
- win32
- Graphics
- c4d
- 운영체제
- shader programming
- 윈도우
- bezier curve
- 베지에 곡선
- denoising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오픈지엘
- MFC
- 윈도우프로그래밍
- 컴퓨터 아키텍쳐
- 윈도우 프로그래밍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컴퓨터 구조
- Win32 API
- OpenGL
- window programming
- modeling
- 윈도우 구조
- 그래픽스
- Mesh Processing
- 렌더링
- Geometry Modeling
- 그래픽스기초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Modeling Techniques] Mesh Smoothing/Denoising 본문
메쉬의 노이즈를 제거하여 표면을 부드럽게 만들어 보았다. 각 정점의 위치를 이웃한 정점들의 무게중심으로 이동시키는 단순한 방식을 적용했다.
[개발 환경]
C++ / OpenGL / Visual Studio
'컴퓨터 그래픽스 > 3D 모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deling Techniques] Mesh Shader (0) | 2021.10.21 |
---|---|
[Modeling Techniques] Mesh Retopologizing/Remeshing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2D-Unfolding/Parameterization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Curvature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Heat Flow Simulation on Meshes (0) | 2021.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