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Mesh Processing
- 베지에 곡선
- Geometry Modeling
- window programming
- 컴퓨터 아키텍쳐
- c4d
- shader programming
- Win32 API
- 운영체제
- win32
- shader
- denoising
- 윈도우프로그래밍
- OpenGL
- 셰이더프로그래밍
- bezier curve
- 렌더링
- 그래픽스기초
- 윈도우 프로그래밍
- 셰이더
- Graphics
- 윈도우
- MFC
- modeling
- 그래픽스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윈도우 구조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오픈지엘
- 컴퓨터 구조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Modeling Techniques] Mesh Segmentation 본문
메쉬를 부위별로 분할하고 선택하는 기능을 만들어보았다. 분홍색으로 나타나는 영역에서 메쉬 굴곡이 급격하게 변하는 부분까지 자동으로 분할이 가능하다.
[개발 환경]
C++ / OpenGL / Visual Studio
[참고]
Au, Oscar Kin-Chung, et al. "Mesh segmentation with concavity-aware fields." IEEE Transactions on Visualization and Computer Graphics 18.7 (2011): 1125-1134.
'컴퓨터 그래픽스 > 3D 모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deling Techniques] 3D Shape Detail Transfer (0) | 2021.10.21 |
---|---|
[Modeling Techniques] Mesh Decimation/Simplification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Fairing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Shader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Retopologizing/Remeshing (0) | 2021.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