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denoising
- 렌더링
- MFC
- 윈도우
- 그래픽스
- 윈도우 프로그래밍
- 윈도우 구조
- 윈도우프로그래밍
- 컴퓨터 구조
- 컴퓨터 아키텍쳐
- shader programming
- 베지에 곡선
- OpenGL
- Graphics
- 셰이더프로그래밍
- 운영체제
- 오픈지엘
- modeling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Win32 API
- Geometry Modeling
- shader
- bezier curve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그래픽스기초
- win32
- 셰이더
- c4d
- window programming
- Mesh Processing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Modeling Techniques] Mesh Fairing 본문
메쉬에서 일부 영역을 선택해서 Fairing 을 적용해보았다. mesh fairing은 디테일/노이즈를 제거하여 부드럽게 만드는 기법이다.
[개발 환경]
C++ / OpenGL / Visual Studio
[참고]
Moreton, Henry P., and Carlo H. Séquin. "Functional optimization for fair surface design." ACM SIGGRAPH Computer Graphics 26.2 (1992): 167-176.
Desbrun, Mathieu, et al. "Implicit fairing of irregular meshes using diffusion and curvature flow." Proceedings of the 26th annual conference on Computer graphics and interactive techniques. 1999.
Schneider, Robert, and Leif Kobbelt. "Geometric fairing of irregular meshes for free-form surface design." Computer aided geometric design 18.4 (2001): 359-379.
'컴퓨터 그래픽스 > 3D 모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deling Techniques] Mesh Decimation/Simplification (0) | 2021.10.21 |
---|---|
[Modeling Techniques] Mesh Segmentation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Shader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Retopologizing/Remeshing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Smoothing/Denoising (0) | 2021.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