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4d
- 윈도우
- 오픈지엘
- 베지에 곡선
- 윈도우 프로그래밍
- 운영체제
- Win32 API
- Mesh Processing
- MFC
- window programming
- modeling
- shader
- 컴퓨터 구조
- Geometry Modeling
- 셰이더프로그래밍
- 렌더링
- 그래픽스기초
- OpenGL
- 그래픽스
- 셰이더
- 컴퓨터 아키텍쳐
- bezier curve
- Graphics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윈도우 구조
- 윈도우프로그래밍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win32
- denoising
- shader programming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Modeling Techniques] Bone animation 본문
메쉬에 뼈(bone)를 심어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았다. 영상에서는 3D shape, skeleton, animation 정보가 포함된 FBX파일을 임포트한 결과를 보여준다. 각 관절과 메쉬 정점은 서로 적절한 가중치로 바인딩되어 있어서 관절의 움직임에 따라 메쉬 skinning이 수행된다.
[개발 환경]
C++ / OpenGL / Visual Studio
'컴퓨터 그래픽스 > 3D 모델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deling Techniques] Terrain Mesh Editing (0) | 2021.10.21 |
---|---|
[Modeling Techniques] Mesh Hole-Filling Using Detail Transfer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3D Shape Detail Transfer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Decimation/Simplification (0) | 2021.10.21 |
[Modeling Techniques] Mesh Segmentation (0) | 2021.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