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컴퓨터 구조
- denoising
- OpenGL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Graphics
- 베지에 곡선
- window programming
- Win32 API
- 컴퓨터 아키텍쳐
- 윈도우 프로그래밍
- 그래픽스
- bezier curve
- 윈도우프로그래밍
- shader
- 운영체제
- 오픈지엘
- modeling
- Geometry Modeling
- win32
- 셰이더프로그래밍
- 렌더링
- shader programming
- MFC
- 그래픽스기초
- Mesh Processing
- 윈도우 구조
- c4d
- 셰이더
- 윈도우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Ray Tracing (광선 추적법) 본문
'컴퓨터 그래픽스 > 메쉬 기하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칼라 삼중곱 (scalar triple product) (0) | 2022.01.25 |
---|---|
행렬식(determinant)의 기하학적 의미 (0) | 2022.01.25 |
크래머 공식 (Cramer's rule) (0) | 2022.01.25 |
직선과 직선의 교차점 구하기 (2) | 2022.01.25 |
Volume Rendering (0) | 2018.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