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denoising
- OpenGL
- Graphics
- 윈도우
- MFC
- bezier curve
- 셰이더
- 베지에 곡선
- Win32 API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운영체제
- 윈도우 구조
- shader
- 오픈지엘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그래픽스기초
- 윈도우프로그래밍
- c4d
- 컴퓨터 구조
- win32
- Mesh Processing
- window programming
- 그래픽스
- 컴퓨터 아키텍쳐
- 윈도우 프로그래밍
- shader programming
- modeling
- 셰이더프로그래밍
- Geometry Modeling
- 렌더링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10장 2번 풀이 본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include <Windows.h> #include<tchar.h> #include<string.h> #include<winres.h> #include<process.h> #include<time.h> #include<stdio.h> #include<stdlib.h> //#pragma comment(linker,"/entry:WinMainCRTStartup /subsystem:console") 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 UINT iMsg, WPARAM wParam, LPARAM lParam); void ThreadProc(); HINSTANCE hInst; HWND hwnd;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szCmdLine, int nCmdShow) { MSG msg; WNDCLASS WndClass; hInst = hInstance; WndClass.style = CS_HREDRAW | CS_VREDRAW; WndClass.lpfnWndProc = WndProc; WndClass.cbClsExtra = 0; WndClass.cbWndExtra = 0; WndClass.hInstance = hInstance; WndClass.hIcon = LoadIcon(NULL, IDI_APPLICATION); WndClass.hCursor = LoadCursor(NULL, IDC_ARROW); WndClass.hbrBackground = (HBRUSH)GetStockObject(WHITE_BRUSH); WndClass.lpszMenuName = NULL; WndClass.lpszClassName = _T("Window Class Name"); RegisterClass(&WndClass); hwnd = CreateWindow( _T("Window Class Name"), _T("박정호"), WS_OVERLAPPEDWINDOW, 50, 50, 1000, 700, NULL, NULL, hInstance, NULL); ShowWindow(hwnd, nCmdShow); UpdateWindow(hwnd); while (GetMessage(&msg, NULL, 0, 0)) { TranslateMessage(&msg); DispatchMessage(&msg); } return (int)msg.wParam; } int xPos = 30, yPos = 30; static RECT rt; HANDLE hEvent; BOOL directionX = TRUE; BOOL directionY = TRUE; 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 UINT iMsg,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HDC hdc; PAINTSTRUCT ps; static HANDLE hThread; static int count = 0; static BOOL GO = FALSE; static BOOL init = TRUE; switch (iMsg) { case WM_CREATE: GetClientRect(hwnd, &rt); hEvent = CreateEvent(NULL, TRUE, TRUE, NULL); break; case WM_LBUTTONDOWN: if (init) { hThread = (HANDLE)_beginthreadex(NULL, 0, (unsigned int(__stdcall *)(void *))ThreadProc, NULL, 0, NULL); init = FALSE; } if (GO) //멈춤 { ResetEvent(hEvent); GO = FALSE; } else //시작 { SetEvent(hEvent); GO = TRUE; } break; case WM_PAINT: hdc = BeginPaint(hwnd, &ps); Ellipse(hdc, xPos - 20, yPos - 20, xPos + 20, yPos + 20); EndPaint(hwnd, &ps); break; case WM_DESTROY: CloseHandle(hThread); PostQuitMessage(0); break; } return DefWindowProc(hwnd, iMsg, wParam, lParam); } void ThreadProc() { HDC hdc; hdc = GetDC(hwnd); while (1) { WaitForSingleObject(hEvent, INFINITE); if (xPos < 20 || xPos>rt.right - 20) directionX = directionX ? FALSE : TRUE; if (yPos < 20 || yPos>rt.bottom - 20) directionY = directionY ? FALSE : TRUE; if (directionX) xPos++; else xPos--; if (directionY) yPos++; else yPos--; InvalidateRgn(hwnd, NULL, TRUE); Sleep(5); } ReleaseDC(hwnd, hdc); return; } | cs |
'WIN32 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10장 4번 풀이 (0) | 2018.01.24 |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10장 3번 풀이 (0) | 2018.01.24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10장 1번 풀이 (0) | 2018.01.24 |
[WIN32 API] 10. 멀티스레드 (0) | 2018.01.24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9장 9번 풀이(미완성) (0) | 2018.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