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오픈지엘
- shader
- 컴퓨터 아키텍쳐
- 윈도우 프로그래밍
- MFC
- bezier curve
- shader programming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윈도우 구조
- 베지에 곡선
- denoising
- c4d
- window programming
- 셰이더
- modeling
- 그래픽스
- OpenGL
- 렌더링
- 운영체제
- Mesh Processing
- Graphics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win32
- Geometry Modeling
- 윈도우프로그래밍
- 윈도우
- Win32 API
- 그래픽스기초
- 컴퓨터 구조
- 셰이더프로그래밍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Parametric Blending of Hole Patches Based on Shape Difference 본문
Parametric Blending of Hole Patches Based on Shape Difference (paper)
Jung-Ho Park, Sanghun Park and Seung-Hyun Yoon
Symmetry (SCIE), 12(11), 1759
'논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oStamp: Detail Transfer Based on Mean Curvature Field (0) | 2022.03.17 |
---|---|
형상 차이 기반 홀 패치의 파라미트릭 블렌딩 기법 (0) | 2020.07.07 |
블렌드쉐입을 위한 다수 삼각 메쉬의 동시 단순화 기법 (0) | 2020.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