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컴퓨터 아키텍쳐
- 운영체제
- 윈도우 프로그래밍
- bezier curve
- c4d
- MFC 윈도우 프로그래밍
- 그래픽스기초
- 오픈지엘
- 렌더링
- 셰이더
- win32
- 컴퓨터 구조
- 베지에 곡선
- Mesh Processing
- 셰이더프로그래밍
- window programming
- shader programming
- 윈도우 구조
- Win32 API
- 그래픽스
- OpenGL
- 윈도우
- Geometry Modeling
- modeling
- MFC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
- shader
- 윈도우프로그래밍
- denoising
- Graphics
Archives
- Today
- Total
오다기리 박의 알고리즘 노트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5장 2번 풀이 본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 #include <Windows.h> #include<tchar.h> #include<string.h> #include<math.h> #include "resource.h" 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 UINT iMsg, WPARAM wParam, LPARAM lParam); HINSTANCE hInst;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szCmdLine, int nCmdShow) { HWND hwnd; MSG msg; WNDCLASS WndClass; hInst = hInstance; WndClass.style = CS_HREDRAW | CS_VREDRAW; WndClass.lpfnWndProc = WndProc; WndClass.cbClsExtra = 0; WndClass.cbWndExtra = 0; WndClass.hInstance = hInstance; WndClass.hIcon = LoadIcon(NULL, IDI_APPLICATION); WndClass.hCursor = LoadCursor(NULL, IDC_ARROW); WndClass.hbrBackground = (HBRUSH)GetStockObject(WHITE_BRUSH); WndClass.lpszMenuName = NULL; WndClass.lpszClassName = _T("Window Class Name"); RegisterClass(&WndClass); hwnd = CreateWindow( _T("Window Class Name"), _T("홍길동의 첫 번째 윈도우"), WS_OVERLAPPEDWINDOW, 100, 100, 1000, 1000, NULL, NULL, hInstance, NULL); ShowWindow(hwnd, nCmdShow); UpdateWindow(hwnd); while (GetMessage(&msg, NULL, 0, 0)) { TranslateMessage(&msg); DispatchMessage(&msg); } return (int)msg.wParam; } 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 UINT iMsg, WPARAM wParam, LPARAM lParam) { HDC hdc, memdc; PAINTSTRUCT ps; HPEN hPen, oldPen; static HBITMAP hBit, oldBit; static RECT rectView; switch (iMsg) { case WM_CREATE: hBit = LoadBitmap(hInst, MAKEINTRESOURCE(IDB_BITMAP1)); break; case WM_PAINT: hdc = BeginPaint(hwnd, &ps); GetClientRect(hwnd, &rectView); memdc = CreateCompatibleDC(hdc); oldBit = (HBITMAP)SelectObject(memdc, hBit); StretchBlt(hdc, 0, 0, rectView.right, rectView.bottom, memdc, 0, 0, 400, 400, SRCCOPY); SelectObject(memdc, oldBit); EndPaint(hwnd, &ps); break; case WM_SIZE: GetClientRect(hwnd, &rectView); InvalidateRgn(hwnd, NULL, TRUE); break; case WM_DESTROY: PostQuitMessage(0); break; } return DefWindowProc(hwnd, iMsg, wParam, lParam); } | cs |
'WIN32 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5장 4번 풀이 (0) | 2017.11.03 |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5장 3번 풀이 (0) | 2017.11.03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4장 10번 풀이(미완성) (0) | 2017.11.03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4장 9번 풀이 (0) | 2017.11.03 |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프로그래밍(강경우, 한빛아카데미)] 4장 8번 풀이 (0) | 2017.11.03 |